본문 바로가기

격투기 이야기

추성훈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안녕하세요. 어제 추성훈선수 경기가 있었던 날이였습니다. 사돌라를 상대로 UFC 5년만의 승리를 했습니다. 몸상태를 봐도 추성훈선수가 이번시합을 위해서 준비를 많이했다는게 보여졌습니다. 클래스 차이를 보여주면서 가뿐하게 승리하면서 제가 걱정했던 체력문제는 걱정일뿐이였습니다. 체력안배랑 정신력자체가 몇단계는 업그레이드 되서 온듯한 추성훈선수 39세의 나이가 무색할만큼 멋진경기를 보여주면서 부활의 신호탄을 알렸습니다. 앞으로도 연승을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늘은 추성훈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려고 합니다.  감상해보겠습니다.

 

 

 

 

 

2004년 12월 31일에 K-1 다이너마이트에서 데뷔해서 2005년에는 히어로즈 라이트헤비급 토너먼트에서 챔피언까지 됩니다. 그 후 사쿠라바와의 경기에서 반칙행위가 발각되며 무효 경기가 되고 무기한출장정지가 되는 안타까운상황도 초래하게 됩니다. 2007년에는 K-1서울대회에서 많은사람들의 예상을 뒤엎고 추성훈이 데니스강에게 단 한방에 승리를 하게됩니다. 그 후 많은 선수들과의 경기후 부상도 입고 k-1에서 말도 안되는 이유로 재계약도 안해주면서 2009년 UFC와 계약을 맺고 UFC에 진출하게 됩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 부분을 빼먹었네요. 추성훈 선수는 유도선수로도 활동했고 2002년엔 아시안게임에선 일본국적으로 금메달도 따게됩니다. 파벌의 희생자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인생자체가 운동인생인 추성훈선수 앞으로도 UFC에서 좋은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