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 꿀팁

복부슬리밍 더스파디오 겔 리뷰

오늘은 복부슬리밍 겔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더 스파디오 옴므 복부슬리밍겔이라는 제품인데요. 제품 이름에서도 보이듯이 남성전용 복부슬리밍 제품입니다. 예전에 사놨다가 병원에 너무 입원을 오래하는바람에 이번기회에 미친듯이 나온 뱃살을 빼기 위해서 열심히 한번 사용해볼려고 합니다. 예전에 이회사에서 나온 슬리밍패치를 사용했던적도 있었는데 패치가 인기가 더 많은거 같네요. 현재 제가 소개하는 겔은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걸보니 구매할려면 회사측에 직접연락을 해야될꺼 같기도 합니다. 본격적으로 복부슬리밍 겔 더 스파디오 옴므 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튜브팩으로 생겼습니다. 남성제품답게 제품 색깔 또한 남성미가 물씬납니다.

 

 

더스파디오 제품은 특허 받은 성분들이 들어가면서 좀 더 믿음직스러운 제품입니다. 카페인,해양추출물등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카페인은 예전에 화성인에서도 복부에 발르면 효과적이라고 나왔는데 이 슬리밍 제품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튜브를 짜면 이렇게 슬리밍겔이나옵니다. 아주 끈덕지게 생겼네요. 예전에 쓰고 주변을 닦아주지 않아서 겔이 굳어버려서 잔여물이 남아있습니다. 사용후에는 닦아주는 편이 좋을꺼 같습니다.

 

 

복부는 배가 너무 많이 나온관계로 겔을 팔에 발라 봤습니다. 냄새는 목욕탕에서 흔히 맡을수있는 진한 남성 스킨냄새가 나는거 같습니다.

 

 

겔을 문질러보았습니다. 이렇게 번들번들 해집니다. 문지르고 나니까 시원한청량감이 많이 느껴집니다. 복부에 몇번 문질러본 결과 지방이 타는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운동하기 전이나 후 잠자기전에 발라주면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저에게 맞는 제품이 방문자님들께는 안맞을수도 있으니 성분표를 잘 확인해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리뷰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