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 꿀팁

안양예술공원 뽕잎사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예술공원을 다녀왔는데요. 안양예술공원은 안양유원지에서 이름이 바뀐 곳이며 안양 토박이인 친구들이나 나에게는 안양유원지로 친숙하게 기억하고 자주 놀러갔던 곳입니다. 원래 유원지 자리가 다 포도밭이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다 음식점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안양예술공원에는 건축 , 설치미술 , 조형미술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작가들이 참여해서 다양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맛집또한 많이 있어서 먹거리도 쉽게 즐길수 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점?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안양예술공원 뽕잎사랑은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 또한 좋아서 단골로 마음먹은 가게입니다.

 

밖에 이렇게 메뉴판이 배너로 있습니다. 저희가족은 샤브 + 보쌈세트 먹어보자고해서 샤브+보쌈을 선택했습니다. 뽕잎사랑 보쌈이 꿀맛이라는건 이미 검색을 많이 해봐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저에 강력한 어필로 인해 정하고 들어갔습니다.

 

 

뽕잎사랑은 샤브샤브 전문점이며 이름에 걸맞게 뽕잎에 관한게 많이 있습니다. 들어서기 입구부터 뽕잎차를 뽑아먹을수 있는 자판기가 있습니다.

 

 

들어서면 이렇게 테이블도 있고 아얘 풀썩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저희는 테이블 선택!

 

 

샤브샤브라서 기본찬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몇가지 더 있는데 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

야채도 상태가 싱싱했는데 넣기전 야채는 못찍은게 아쉽습니당..

 

 

샤브샤브엔 또 빠질수없는 꼬기~~! ㅎㅎ 해물도 좋지만 저는 고기가 더 좋더라구요.

샤브샤브 고기추가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용.

 

 

기본육수가 맑은육수가 아닌가봐요~ 해물샤브샤브는 맑은육수에 준다는 소리는 들은거 같은데

싱싱한 야채들 투척해줍니다.

 

 

본격적으로 끓기 시작하면 고기도 넣어주고 폭풍흡입을 해줍니다.

여기에 또 다른 좋은점은 전기스토브로 되있어서 냄비도 뜨겁지 않고 좋아요.

 

 

보쌈에 같이나오는 김치와 뽕잎장아찌인가..?음식은 영몰라서 하여튼 짭잘하니 맛있더군요.

 

 

보쌈세트! 2인분이라 그런지 딱2줄나왔네요. 여긴 보쌈이 또다른 맛집이더군요. 입에넣자마자 녹더군요. 그리고 밑에 따뜻하게 불을피워줘서 보쌈을 식지않고 따듯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저렴한가격에 몸에좋고 맛좋은 보쌈과 샤브샤브를 먹은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뽕잎사랑에 걸맞게 뽕잎에대해 설명과 뽕잎가루를 잘 활용해서 음식들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